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1:1문의하기
고객건의사항
서비스 이용약관
전자세금계산서 표준인증서
개인정보처리방침
공지사항
[공지] 매출문서함에 보관된 2012년 2월 이전 자료 삭제 안내
안녕하세요. 디텍스입니다.

저희 디텍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디텍스를 이용하여 작성된 문서중 보관기간 5년이 경과된 문서를 삭제하고자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근거
- DTAX 서비스 이용약관
제 10 조 (서비스 자료의 보관)
① 회사는 정상적으로 발행된 고객(해지된 고객을 포함한다.)의 전자세금계산서를 동 세금계산서에 대한
부가가치세 확정신고를 한 날로부터 5년간 보관하며, 자료의 보관기간이 지난 후에는 임의로 해당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아 래 -------------------

1. 문서 삭제 대상 : 작성일자 기준 과거년도 ~ 2012년 1월까지 문서 (보관기간 5년 경과된 문서)
- 이후 주기적으로 보관기간 5년이 경과된 문서는 삭제처리를 진행합니다.

2. 문서 종류 : 전자(수정)세금계산서, 전자(수정)계산서, 견적서, 거래명세서, 영수증, 입금표

3. 삭제 진행 일자 : 2017년 3월 2일 (목요일) < 삭제후 복원 불가>

4. 기타 : 삭제된 문서중 국세청으로 전송된 전자세금계산서는 국세청 홈페이지 hometax.go.kr 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소개 서비스 이용약관 전자세금계산서 표준인증서 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센터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상호명 : 한강시스템 주식회사 | 소재지 : 서울특별시 동작구 보라매로5길 15 (신대방동, 전문건설회관빌딩) 17층 | 대표 : 박채규
사업자등록 번호 : 120-81-57465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02-680-327호 | 대표전화 070-7163-0267 | 팩스 02-6008-2514 | 이메일 dtax@dtax.co.kr
Copyright ⓒ dtax.co.kr. All rights reserved.